쿠로사키 세시루 그리고 아이카 사야 그들의 의붓자매 섹스 연속 질내사정 – av러브걸

쿠로사키 세시루 그리고 아이카 사야 그들의 의붓자매 섹스 연속 질내사정

아이카 사야와 쿠로사키 세시루는 아버지가 재혼하고 그의 새 아내에게도 함께 이사 할 아들을 갖게되면서 무슨 일이 일어날 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사야와 세시루는 새로운 가족이 함께 살게 될 방법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새로운 의붓자매가 도착하고 즉시 아이카 사야가 다리를 올리고 팬티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세시루는 로우컷 상의를 입고 귀여운 가슴을 뽐내고 있고, 동생도 그녀의 달콤한 가슴을 알아차린다.
새 자매는 매우 섹시한 두 소녀와 함께 살면서 대박을 터뜨렸다고 느낄 것입니다.
그는 그들이 잠옷을 입고 집안을 돌아 다니며 매일 밤 그들을 만나는 것을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그날 밤 세시루와 사야가 잠자리에 들자 새 의붓 자매가 그들을 방문합니다.
잠자는 동안 그는 들어 와서 그들이 가지고있는 놀라운 가슴과 그가 저녁 내내 생각하고있는 뜨거운 어린 보지를 더 잘보기 위해 각각의 옷을 벗기 시작합니다.
그가 잠옷을 벗고 보지를 손가락으로 만지기 시작하면서 그들은 깊이 잠들었습니다.
그는 쿠로사키 세시루에 들어가고 싶어하고 그녀의 사랑스러운 가슴을 애무하면서 그녀는 깨어나 그녀 위에 그와 함께 옷을 벗고 자신을 발견합니다.
그는 이제 자신이 동생이기 때문에 모두가 잘 지내는 것이 가장 좋으며 그 순간 그는 자신의 거시기를 그녀에게 밀기 전에 다리를 벌리고 그녀의 음부를 가지고 노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쿠로사키 세시루는 변태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니며 그녀는 그가 그녀의 음부를 가지고 노는 생각에 빨리 따뜻해집니다.
그는 그녀에게 자신의 거시기를 밀어 넣고 그녀의 음부가 얼마나 꽉 끼고 그의 거시기를 감싸는 느낌이 얼마나 따뜻한 지 즐깁니다.
이 모든 시간 동안 아이카 사야는 깨어나서 그들이 엿보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녀를 켜고 그녀는 도울 수 없지만 자신을 만지기 시작하고 그녀의 새 자매가 자신의 거시기를 그녀 안에 밀어 넣는 방법을 생각합니다.
그녀는 자위하는 동안 너무 시끄러워서 그녀의 새 오빠가 그녀의 말을 듣고 그가 그녀를 기쁘게 할 시간이 있다고 결정합니다.
그녀는 그녀가 너무 젖고 맛있는 것을 발견하면서 그녀의 음부 깊숙이 묻힌 그녀의 손가락으로 기쁨으로 신음합니다. 그는 다른 자매를 만나고 그녀가 가지고 있는 뜨거운 음부를 즐길 시간이라고 결정합니다.
그는 그녀의 음부에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그녀가 빨기 위해 자신의 거시기를 꺼냅니다. 그들은 매일 밤 얼마나 즐거운 가족 시간을 보낼 것입니까?

30490 views

One thought on “쿠로사키 세시루 그리고 아이카 사야 그들의 의붓자매 섹스 연속 질내사정

답글 남기기